[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프로그램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2주간의 황금찬스’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체험수업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모바일 신세계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체험수업을 참여하면 샘플북과 체험앱, 교사 방문서비스(1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할 경우, 모바일 또는 PC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회원 학부모가 수업 후기를 남기면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세트와 신세계상품권(5만원권)을 전원에게 준다. 후기 이벤트는 스마트랜드 회원 학부모면 엄마표 수업, 키즈튜터 방문수업, 체험센터 수업 등 학습 유형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후기는 최소 이미지 2개와 200자 이상의 텍스트로 작성돼야 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키즈 텐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황금찬스 이벤트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공유 링크를 남긴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타500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3~6세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된 놀이형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주인공 유니윤과 다섯 친구가 주변의 사물을 만지고 느끼고 체험하는 과정을 재미있는 스토리에 담았으며, 각 스토리마다 다양한 탐색놀이가 포함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