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84. 계 14장의 추수

▶ 한기총의 증거 : 전쟁의 낫을 휘두르는 것

- 순복음/임○○/요한계시록 특별강해 제5권(1990), p.191

▶새천지의 증거 : 씨 뿌린 밭(교회)에서 알곡을 모으는 것이다.

- 신앙 세계 안에서 일어나는 계시록의 영적인 전쟁을 두고 왜 자꾸 세상의 육적인 전쟁으로 보는 것인가? 또한 ‘추수는 전쟁의 낫을 휘두르는 것’이라는 해설이 성경 어디에 기록되어 있는가? 오히려 성경에서는 전쟁이 끝난 후에 무기를 쳐서 생활 도구인 낫이나 보습을 만들 것을 말하고 있다(사 2:4). 위의 주장은 하나님의 6천 년 역사를 모르는 무지, 무식함에서 나오는 말이다.

하나님께서는 약 2,600년 전 예레미야를 통해 두 가지 씨 뿌릴 것을 약속하셨고(렘 31:27), 약속대로 초림 때 예수님을 통해 좋은 씨(천국 복음)를 제 밭(예수교회 세상)에 뿌리셨다. 그리고 같은 밭에 원수 마귀는 가라지 씨(비진리)를 덧뿌렸다(눅 8:11, 마 13:24~30). 씨를 뿌리신 예수께서는, 세상 끝이 되면 좋은 씨로 난 천국의 아들들은 곳간으로 추수하고, 가라지 씨로 난 악한 자의 아들들은 밭에 남아 심판받게 될 것을 약속하시고 떠나가셨다(마 13:37~43).

예수께서 다시 오시는 계시록 때에는 그 약속대로 예수님의 말씀의 씨가 뿌려진 밭(교회)에서 하나님의 씨로 난 알곡 백성들을 모아[추수]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쳐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를 창조하고(계 7장, 계 14:14~16), 가라지 씨로 난 자들은 심판하여 끝내신다(계 14:17~20).

한기총 소속의 목자는 추수되었는가? 추수되지 못한 자가 어찌 추수의 역사를 알겠는가? 신천지 열두 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자들로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이다. 추수되지 못한 자는 마귀의 씨로 난 자요, 결국 심판받게 될 것이다. 회개하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