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수유시장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많은 시민들이 물건들을 살펴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1일 개천절 연휴와 ‘코리아 세일 페스타(KSF)’ 기간이 맞물린 가운데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수유시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이날 손님맞이에 나선 상인들은 야채, 과일, 빵 등을 가지런히 정렬해 진열했다.

수유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수유시장은 서울시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시장으로 많이들 찾는다”고 말했다. 이어 “상인들 중에는 젊은 세대들도 있다”고 덧붙였다.

▲ 1일 개천절 연휴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이 맞물린 가운데 서울 강북구 수유시장 한 과일 시장에는 홍옥 등 과일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진열돼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일 서울 강북구 수유시장 야채 가게에서는 채소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진열돼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일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수유시장에서 한 시민이 어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1일 개천절 연휴와 ‘코리아 세일 페스타(KSF)’ 기간이 맞물린 가운데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수유시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방문한 손님들이 시장 빵들을 살펴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