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운우리새끼 (출처: SBS 화면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박수홍의 평생소원이 부모에게 호강하는 것이라는 내용이 소개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이 한창 사춘기 시절에 엄마에게 반항할 수 없었다는 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박수홍은 "어릴 때 아버지 사업이 망하고 나서 멋진 집에서 살다가 같은 동네 가장 못사는 곳으로 이사를 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학창시절 어머니께서 미용실을 운영하며 힘들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박수홍은 “어머니가 미용실을 운영하셨는데 (미용실에서) 밥에 물을 말아 급하게 먹는 모습을 발견했다. 당시 내가 고등학생이었는데 그걸 보고 반항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내 평생소원이 오직 부모님께 호강시켜 드리는 것”라고 말했다. 이에 듣고 있던 박수홍 어머니는 눈물을 흘렸다. 박수홍 어머니는 “동네에서 잘 살다가 형편이 어려워 아들 셋을 키워야 했기에 많이 힘들었지만 끝까지 참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아들은 미용실이 마칠 때 항상 나를 데리러 와서 집까지 동행해줬는데 힘들 때 아들의 그런 행동이 큰 힘이 되고 위로가 됐다”고 말했다. 그래서 “지금도 아들(박수홍)을 위해 점심 도시락은 손수 직접 만들어 준다”고 고백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운우리새끼’ 엄마의 눈물, 박수홍 효자다” “‘미운우리새끼’ 엄마의 눈물, 감동을 주는 사연이다” “‘미운우리새끼’ 엄마의 눈물, 부모에게 잘해야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