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천지=박준성 기자] 한국복음주의선교신학회(회장 장훈태)가 20일 오전 10시 월드비전교회(오영택 목사)에서 제52차 정기논문발표회 및 정기총회를 갖는다.

이날 발표회에는 민필원(미국 에즈베리신학대학교) 박사가 ‘현대 한국 교회 갱신운동에 대한 사례’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 콘서트

창립 3주년을 맞아 크리스천라이프센터가 13일 오후 5~7시 맑은샘광천교회 본당에서 2010년 총회 및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리스천라이프센터는 가족자원봉사활동, 아버지교실, 결혼예비교실, 겨자씨가정축제, 건강교회 아카데미, 건강교회포럼, 노숙인 돕기 및 각종 상담 교육 등을 통해 사회적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초청 게스트로는 송정미(CCM 가수), 강명식(CCM 가수), P.K(크리스천 댄스 그룹), UNO 남성중창단 등이 출연하며, 2부 콘서트에서는 노래를 통해 크리스천의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를 한다.

-‘제18회 예수포럼’

한국기독교연구소가 15일 오후 7시 청파감리교회에서 ‘제18회 예수포럼’을 갖는다. 이날 초청 강사로 방송인 서유석 씨가 나서 ‘내 인생과 기독교’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서유석 씨는 ‘가는세월’ ‘홀로아리랑’ ‘아름다운사람’ 등의 여러 곡을 발표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한국교통방송 ‘교통집중’ 진행을 맡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