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인 측, 서인영의 ‘저격 글’에 ‘무대응’… “개인적인 글” (출처: 가인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가인 측이 이른바 서인영의 ‘가인 저격글’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을 예정이다.

29일 오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까지 별다른 대응이라든지 그런 생각에 대해 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서인영이 자신의 개인적인 사생활 공간에 올린 지극히 개인적인 글”이라면서 “회사 차원에서 어떤 대응을 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다. 가인 개인의 대응도 언급하기 힘든 부분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영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논란이 된 부분에 해명하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인은 과거 서인영이 연상인 나르샤에게 반말을 해서 욱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이에 서인영은 “저는 원래 좋아하면 다들 친구로 지낸다. 이 얘기는 되게 의외다. 좀 짜증 났다”고 발끈해 태도 논란을 일으켰다.

서인영은 “일단 아시다시피 저는 센 언니란 표현도 듣기 싫고 누가 뭐라 한다고 해서 주관이 흔들리는 사람도 아니다. 그리고 어제 방송 보시고 예의가 없다는 말들을 하셨는데 제 지인이나 선배님들은 알겠지만 제가 그런 아이가 아니란 걸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또 서인영은 “저는 선후배 관계에서의 예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솔직히 그때 제가 브라운아이드걸스를 봤을 때 후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며 “그리고 한때 와서 아주 예쁘게 인사를 했고 그 모습이 저한테 굉장히 귀엽게 느껴져서 표현을 했던 것이었다. 그 이후에는 ‘영웅호걸’에서 친해졌다”고 털어놨다.

서인영은 “그런데 제가 ‘가인, 의외다’ ‘가인 네가?’라고 말했던 건 그때 당시 가인은 저한테 너무 귀엽고 상냥했고 그냥 후배였기 때문”이라며 “당사자도 아닌 본인이 선배에게 ‘열 받았네’라고 하길래 너무 당황했고 녹화 전에 들어갈 때와 들어가서의 너무 다른 가인의 스타일에 적응이 좀 안 됐다”고 고백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