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79. 계 9장의 불·연기·유황이 나오는 말

▶ 한기총의 증거 : 불빛과 자줏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는 말은 탱크이며, 그 입에서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온다는 것은 탱크가 포를 쏘고 화염 방사기에서 불이 나오고 공중에서는 원자탄, 수소탄이 떨어지는 것

- 순복음/조○○/요한계시록 강해(2002), p.146

▶새천지의 증거 : 사단의 거짓 교리를 전하는 목자이다.

- 계 9장의 불빛과 자줏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는 말의 입에서 불, 연기, 유황이 나오는데, 그 말의 힘은 그 입과 그 꼬리에 있어서 꼬리는 뱀 같고, 또 꼬리에 머리가 있어 이것으로 해한다고 한다(계 9:17, 19). 이 말(馬)이 탱크라면 탱크에 달린 뱀 같은 꼬리는 무엇이며, 꼬리에 있는 머리는 또 무엇인가? 한 구절을 끼워 맞춰 억지로 해석한다고 해도 그 뒤의 구절을 조금만 읽어 보면 도무지 앞뒤가 맞지 않는 억지 주장임을 알 수 있다.

본문의 불, 연기, 유황은 하나님의 불(렘 5:14)과 반대 되는, 사람의 영을 태우는 거짓 교리를 가리키며, 이러한 불, 연기, 유황이 나오는 말(馬)은 악령이 들어서 역사하는 육체(사 31:3 참고), 곧 거짓 교리가 그 입에서 나오는 사단의 거짓 목자를 말한다.

따라서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목자가 한 말은, 성경에 맞지 않는 거짓말이다.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듣고 사실을 알게 되면 낯을 들고 말하기도 민망할 것이다. 거짓말을 한 자는 거짓 목자이고 참말을 한 자는 참 목자이다(요 8:44~45).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