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사진. (제공: edm아이엘츠 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김성봉)가 오는 10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에 참가해 영국 유학 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엘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국유학박람회는 국내에서 영국으로 가장 많은 유학생을 배출하는 영국유학전문 edm유학센터와 국내 최초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인 유켄영국유학이 공동 주최하는 박람회로, 올해로 10회를 맞았으며 올해는 83개의 세계적인 영국 명문대학교 및 어학연수 기관 등이 참가한다.

edm아이엘츠 어학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국 학사 및 석사, 아트/디자인, 해외 인턴십 과정 등을 계획 중인 학생들이 필수로 준비해야 할 아이엘츠 시험과 관련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할 부분을 해당 부스에서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본인이 입학할 학교와 전공, 학업 코스에 따라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 아이엘츠 점수를 확인하고 단기간 내 고득점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영어 초보자의 경우에도 아이엘츠 준비가 가능하도록 edm아이엘츠 어학원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컨설팅과 현장 등록 시 대폭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사전예약 후 참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 문화원이 인증한 IELTS 공식 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 어학원의 무료 수강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BS 최초로 IELTS Writing강의를 선보인 베테랑 경력의 단테(Dante) 강사와 몰번 세인트 제임스 스쿨에서 GCSE를 수료한 원어민 수준의 헤더(Heather) 강사가 진행하는 아이엘츠 노하우 세미나를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들을 수 있다.

edm아이엘츠 어학원의 박람회 참가 소식 및 현장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 내용 확인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성봉 edm아이엘츠 대표이사는 “아이엘츠는 최근 국내에서도 다방면에 시험 점수를 사용하고 있어 그 활용폭이 점점 더 넓어지는 추세”라며 “브렉시트로 인한 파운드 약화로 영국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아이엘츠를 준비 중인 이들 모두 edm아이엘츠 어학원 부스에서 양질의 정보를 많이 얻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10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오는 10월 1~2일 양일간 서울 종로 그랑서울 3층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진행되며 부산 지역은 10월 8일 벡스코 제1전시장 3층에서 개최한다. 한편 같은 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해외유학·이민박람회에서도 edm아이엘츠 어학원을 만나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