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대시대. ⓒ천지일보(뉴스천지)

[뉴스천지=지유림 기자] 걸 그룹 소녀시대가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아이리스 시즌2 아테나:전쟁의 여신(아테나)’의 OST 앨범에 참여한다.

‘아테나’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전쟁의 여신 아테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한반도와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조직(아테나)과 이에 맞서는 국가정보국 특수요원의 활약상이 담은 드라마다.

이번 아이리스 시즌2 ‘아테나’에서는 국가정보국 특수요원 역으로 배우 정우성(이정우 역)이, 테러단 리더 역에 차승원(손혁 역)이 출연한다.

더불어 싱가포르, 뉴질랜드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현지 촬영)을 통해 거대한 스케일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리스’ 제작사 태원 엔터테인먼트(태원)는 “최근 정규 2집 오(Oh!)로 컴백해 가요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소녀시대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드라마 ‘아테나’의 OST에 참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태원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2010년 최고의 화제작이 될 ‘아테나’가 만나 최강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소녀시대 멤버가 드라마에 중요한 역할로 특별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혀 OST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