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쥬비스 그룹)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킨다는 슬로건 아래 6개의 계열사로 이루어진 쥬비스 그룹이 오는 10월 16일까지 하반기 대규모 공채 서류 접수를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채에는 쥬비스 그룹 본사 및 해외지사 인원을 비롯해 쥬비스의 다이어트, 운동, 심리, 브랜드 컨설턴트와 컨시어지 파트, 푸드밸런스와 외식사업부인 오율 파트까지 그룹사 전체의 대규모 공채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는 내년도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중국 시장과 중동 시장에 필요한 인재를 선발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할 계획이다.

쥬비스 그룹 공채는 1차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2차 인사팀 면접과 3차 임원 면접에 이어 4차 PT 면접까지 총 4단계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11월 18일 공지될 예정이다.

쥬비스 그룹 담당자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 공채가 진행되는데 해를 거듭할수록 지원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 수준도 매년 높아지고 있다”며 “쥬비스 그룹의 슬로건처럼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최고의 인재 선발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채 지원은 쥬비스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