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맥스무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화 전문 미디어 ‘맥스무비(maxmovie.com)’가 선착순 영화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맥스무비 모바일 서비스인 ‘지금 뭐 볼까’ 페이지 접속하면, 영화 예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D당 1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쿠폰을 놓친 이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맥스무비 모바일 서비스 ‘지금 뭐 볼까’를 이용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맥스무비 1년 자유 이용권(매월 2매 제공), 영화 예매권, 라바짜 커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맥스무비 모바일 서비스 ‘지금 뭐 볼까’는 스마트폰 모바일 브라우저로 맥스무비 사이트접속하거나, 안드로이드와 iOS APP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맥스무비의 모바일 서비스 ‘지금 뭐 볼까’는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고민 없이 가장 가까운 극장, 빠른 상영시간, 싼 가격의 영화를 스마트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며, 극장 주변 맛집, 할인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문화 콘텐츠 플랫폼이다. 지난 5월 서비스 오픈 이후 ‘어디서 어떤 영화를 봐야 하는지’ 고민인 관객들에게 가장 스마트한 방법으로 영화를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