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짧아도 5일, 길게는 9일이나 긴 올해 추석연휴를 맞아 서둘러 귀성 일정을 마치고 가족 모임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가족단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추석 연휴 패키지 또는 종일권을 구매한 키자니아 멤버십 회원에게 수확의 계절 ‘추석’을 맞아 계획한 일들이 결실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햅쌀 5㎏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패키지는 할인 혜택과 식사권이 제공된다.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아이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판타스틱 애니멀 1석2조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고 있는 판타스틱 애니멀 전시회는 동물의 몸속까지 들여다볼 수 있는 이색 전시회다.

‘판타스틱 애니멀1석2조 패키지’는 오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신나는 직업 체험과 신비한 동물 체험을 연계해 아이들의 꿈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키자니아 서울과 키자니아 부산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가족 행사도 마련돼 있다. 추석 기간 방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 이벤트다. 온 가족이 한복을 입고 ‘추억’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흑백 또는 세피아 톤의 색다른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40가족에 한해 촬영 후 무료 인화까지 해주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이 밖에 통신사, 카드사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