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강좌(인강) 사이트 쎈닷컴(대표 홍범준)이 추석연휴에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강일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6개월, 12개월 프리미엄클래스를 구매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별도 비용 없이 수강일을 30일 연장해준다. 이와 함께 강좌 구매자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명), 피자 세트 교환권(3명), 햄버거 세트 교환권(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수강 기간과 학년 선택이 가능한 신개념 강좌로 학습 목표에 따라 최대 2개 학년을 선택하고 수강 기간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학년 진도와 다음 학년 예습 또는 현재 학년 진도와 이전 학년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생 수준별 커리큘럼과 적정 분량을 매일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 등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윤문현 쎈닷컴 본부장은 “긴 추석 연휴임에도 중간고사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프리미엄클래스로 중간고사부터 다음 학기까지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쎈닷컴은 중간고사 특강을 오는 10월 5일까지 무료 공개한다. 해당 특강은 쎈닷컴 대표 강사진이 전국 학교 기출문제를 분석해 빈출 문제 및 대표 오답문제들만 모은 강좌로 시험기간 부담 없이 핵심만 학습할 수 있도록 짧고 간결하게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