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 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이달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50일간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제8회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오늘 행복한 아이, 내일을 바꾸는 아이’라는 에듀챌린지의 미션에 걸맞게 단순히 아이들의 외모와 재능만을 심사하는 경쟁 오디션의 성격을 지양하고, 대회에 참여하는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

특히 여러 가지 재미있는 체험거리를 준비해 아이가 즐거운 대회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준비한 장기를 펼치며 용기와 자신감도 기르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크게 베이비 파트와 키즈 파트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베이비 파트는 2014년 1월 1일 이후의 남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키즈 파트는 2010년 1월 1일에서 2013년 12월 31일 사이의 남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베이비 파트의 수상자는 온라인 서류 심사만을 거쳐 최종 수상자 5명이 결정되며, 키즈 파트는 서류 및 예선을 거쳐 오는 12월 10일 본선 대회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특별히 키즈 파트는 본선에 진출한 모든 어린이들이 수상하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키즈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아이챌린지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주관사인 유아 전문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에 소속돼 방송 및 CF 활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선 및 본선 참가자들에게는 호비 캐릭터 상품과 한국야쿠르트, 팔도, CJ LION, 샘표 등의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