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플로어, 한가위 맞아 자사 게임 풍성한 이벤트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가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올해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한복 입은 몬스터를 비롯해 게임의 배경 등에 추석 분위기가 느껴지는 테마를 적용하고 ‘추석 전용 탐험지’ ‘큰 별 스테이지’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해 전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고풍(Retro) 슈팅 RPG ‘엘브리사’에서는 오는 19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달파편을 활용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 참여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8일까지 골드와 경험치, 행동력을 추가로 지급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골드 및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며, 최대 100 수정 및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제공하는 ‘송편 이벤트’와 연휴 기간 동안 ‘전설의 기사’ ‘한가위 반지’ 등 특별 아이템을 판매한다.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역시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5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접속일에 따라 ‘고급소환권 3장’ 및 ‘수정 200개’ ‘황금 고양이 티켓 20장’ ‘6성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은 오는 21일까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송편을 모으면 ‘S급 유물 확정권’ ‘S급 펫 확정권’, 수정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수정 구매 시 최대 30%의 수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