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네기’ 은하원 박소담, 강지운 정일우의 24시간 ‘특급 귀요미’ (출처: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신네기)’의 배우 박소담이 망가져도 사랑스러운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9회 방송 초반에는 하원(박소담)이 화장실에서 넘어져 응급실에 실려가는 헤프닝이 연출됐다.

가벼운 뇌진탕으로 잠들었다 깨어난 하원. 지난밤 지운(정일우 분)과의 ‘만취뽀뽀’를 잊고 싶은 복잡한 마음에, 친구 자영(조혜정 분)에게 “원래 쓰러졌다 일어나면, 뭐 단기 기억상실증 그런 거 걸려서 전날 밤 일이 하나두 기억 안 나고 그래야 되는 거 아니야?”라는 엉뚱한 질문을 건넸다.

이후 하원은 자꾸만 신경 쓰이는 지운과 마주치지 않으려 애를 썼다. 깁스한 다리로 우당탕 넘어지고, 쭈그려 앉아 지운을 몰래 훔쳐보는 등 사랑을 시작하는 소녀의 귀엽고도 순수한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말미에는 하원의 머리를 감겨주는 지운과 그에 더욱 ‘심쿵’해버린 하원의 달달한 로맨스가 그려졌다. 한층 무르익은 썸으로 ‘알콩달콩 꿀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