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올해 긴 추석연휴에도 꾸준히 취업이나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업계가 황금연휴를 알차게 보낼 만한 다양한 명절특강을 마련하고 있다.

◆YBM어학원, 배동희 강사 ‘5일의 기적’ 토익 특강

 

YBM어학원은 종로e4u센터의 내로라하는 스타 토익강사인 배동희 강사의 ‘추석연휴 토익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배동희 스피드 토익 강좌 수강생이라면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수강생이 아니라도 기존 수강료에 비해 50% 이상 파격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추석 당일을 제외한 5일간만 진행된다. 토익 기본 문법과 빈출 어휘, 학생들이 취약한 편인 전치사와 연결어에 대한 종합 강의 등으로 구성돼있다.

 

◆박문각 남부고시학원, 9월 릴레이 추석 무료 특강

공무원 전문 교육기관 박문각 남부고시학원은 추석 당일을 제외한 오는 14일, 16일, 17일 사흘간 릴레이 추석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영어와 국어 과목으로 구성된 이번 특강은 각 강의마다 다른 강사가 배정돼 학생 스스로 학습 수준과 성향에 맞는 수업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편입학원, 다양한 추석 특강 및 테스트

 

메가스터디의 대학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학원도 추석 연휴 중 수강생들의 학습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대부분의 캠퍼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오는 14일부터 캠퍼스별로 다양한 특강 및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영플러스에서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한국외대 기출독해 및 TOP7 대학 기출문법 특강’을 진행하며, 신촌 캠퍼스에서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14일부터 18일까지 ‘기출문제 풀이와 영어 집중 질의응답 특강’을 실시한다.

◆스카이입시교육, 논술 단기 대비 추석 특강

 

수시 논술 전문 학원 스카이입시교육은 추석 연휴 전후인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2017학년도 수시 모집 논술 전형 단기 대비 추석 특강을 개설한다. 이번 특강은 ▲건국대(서울) KU 논술 우수자 전형 ▲한양대(에리카) ▲성균관대 과학인재 전형 등을 포함해 오는 10월 중 논술 고사를 치르는 대학들의 논술 대비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치동본원과 서초방배본원에서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