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은 오는 25일까지 온 가족이 행복하고 안전한 글램핑을 떠나는 ‘안전 행복 5가족’ 홍보 대사를 모집한다.

이번 홍보 대사 모집은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순성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 3 ‘안전배움 행복채움’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순성산업은 홍보 대사로 4인 가족 5팀을 선발한다. ‘안전 행복 5가족’ 홍보 대사는 여행 출발 전과 여행지 도착 이후에 각각 필수 미션을 수행하며 안전 행복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1세부터 12세의 아이가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안전 행복 5가족 홍보 대사에 선발된 가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이 성장 맞춤형 카시트 ‘제나(XENA)’와 가평 플로랜스 캠핑장의 4인 가족 1박 2일 숙박권이 제공된다.

‘제나’는 생후 1살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해 영유아에서 주니어까지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레스트를 8단계까지 조절하면서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높이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아이 안전에 실용적이다.

홍보 대사 가족은 선정 후 개인 블로그 및 육아카페에 개봉기와 사용기, 총 2건의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순성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onsung99)에서 확인 가능하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홍보 대사 모집은 가족의 행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순성의 안전철학을 재미있게 전하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즐거운 가을 여행길에 아이들이 카시트 착용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글램핑장에서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