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최대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대표 문정환)가 추석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도너랜드는 아이들이 선물도 받고 긴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로는 ▲아이들의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이벤트 ‘추석 선물 찾기! 아이 맘에 쏘옥’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솜씨 자랑 이벤트 ‘우리 가족은 금손!’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내 손으로 만드는 미니어쳐 차례상’ 포스팅 등이 마련된다.

‘추석 선물 찾기! 아이 맘에 쏘옥’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11일까지 도너랜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jydoner)에서 진행되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너랜드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6개의 도너랜드 제품(뽀송이모래, 천사점토, 몬스터 액괴, 천사크림도우, 엔젤스위츠, 미니어쳐 미니놀이)을 소개하는 이벤트 포스팅에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총 6명을 선정해 댓글로 남긴 제품을 선물한다.

상품으로 제공하는 6개 제품 모두 도너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만큼 자녀나 조카를 둔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우리 가족은 금손!’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다. 천사점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ngelclay.kr)에서 오는 12일부터 9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도너랜드의 미니어쳐 미니놀이와 엔젤스위츠로 만든 클레이 작품 사진을 댓글에 게시하면 된다. 미니어쳐 미니놀이와 엔젤스위츠는 키덜트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작품을 만들면서 추석을 보내고 이를 통해 이벤트 응모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

또한 추석 명절을 하루 앞둔 오는 13일 도너랜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내 손으로 만드는 미니어쳐 차례상’ 포스팅을 선보인다. 도너랜드 미니어쳐 미니놀이로 만든 차례상을 선보이고 미니어쳐 송편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포스팅을 보고 아이들과 함께 미니어쳐 송편을 만들며 더욱 즐겁고 특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