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시험서 역대 최초 기록 보유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시험 최초로 1,2,3,4위 동시 석권과 함께 전문가 프로페셔널 과정 1건을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5일 밝혔다.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UK Education Specialist Test)은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시험으로 영국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컨설팅 능력을 평가한다. 2005년부터 국내 유학기업들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edm유학센터는 지금까지 모든 평가에 참여해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특히 ‘영국 유학 전문가 프로페셔널’ 과정의 경우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을 합격해야만 지원이 가능하며 10개월간 교육 이수 및 과제 제출, 테스트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된다.

edm유학센터 지금까지 총 12번의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에 응시해 1위를 다섯 차례 차지했으며 2008년과 2010년부터 2016년까지 8건의 평가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했다. 올해를 기준으로 11명이라는 최다 합격생을 보유해 영국 교육에 대한 이해와 상담능력을 가장 잘 갖춘 유학기업으로 영국유학원 및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게 됐다.

edm유학센터는 유학 이론, 서비스, 커리어, 컨설팅 등 총 480여 시간의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현지 지역 답사 및 현장학습, 대학교 담당자 미팅을 포함해 주기적인 팀 스터디까지 전문 컨설턴트 EC(Education Consultant)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컨설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매년 2회씩 영국 대학 및 어학연수 기관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라는 공신력 있는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영국 50개 대학교의 한국 공식 입학 지원처로 선정돼 영국 유학 업계에서 신뢰 높은 전문 유학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유학 관련 문의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이사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edm의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보다 성공적인 유학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며 “업계 1위의 자신감으로 영국을 비롯해 앞으로 더욱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