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가 제12회 오토캠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 현대자동차)

“별리 빛나는 가을밤, 현대차와 함께 해요”
10월 1~3일, 현대차 고객 대상,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현대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2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오토캠핑’은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인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초청행사다.

이번 오토캠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씩 총 2차수로 진행된다.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이 초청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캠핑을 위해 캠핑 용품과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해 캠핑 장비 마련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현대차는 오토캠핑장에서 현대자동차 클래식카와 베스트 드레스업카 선발대회 출품 차량 전시, 신형 i30와 아이오닉 일렉트릭과 투싼·싼타페·맥스크루즈 등 현대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승 등 다양한 전시와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클라이밍 체험과 가족 운동회 등의 야외 활동뿐 아니라 ‘현대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키즈 시네마’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현대차는 단종 모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과 3일에 진행되는 2차수 행사에서 단종차 전용 차량점검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랜 기간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오토캠핑 참여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