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66. 계 2장의 흰 돌

▶ 한기총의 증거 :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입장권

- 장로교/송○○/쾌도난마 요한계시록1(2014), p.97

▶새천지의 증거 : 심판의 도구인 돌의 실체는 ‘성경 말씀’이요, 나아가 ‘그 말씀을 예수님처럼 마음에 기록한 사람’이다.

- 계 2장에서 말하는 흰 돌이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입장권이라는 말이 성경 어디에 나오는가? 신약 성경에는 마 22장, 마 25장, 계 19장에 혼인 잔치에 대해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이곳 어디에도 흰 돌이 있어야 혼인 잔치에 입장한다는 말이 없다. 이는 한기총 소속 장로교에서 지어낸,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이다. 성경에는 흰 돌이 무엇인지는 받는 자밖에는 알 자가 없다고 한다(계 2:17). 한기총 소속 목자는 흰 돌을 받았는가? 받은 자도 아니면서 어찌 함부로 말하는가? 예수님께 흰 돌을 받은 이긴자가 누구인지 아는가?

구약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두 돌판에 친히 율법을 기록하여 모세에게 주시고, 그 율법으로 이스라엘 백성을 다스리며 심판하게 하셨다(출 24:12, 34:1~4). 단 2:44~45에서는 “산에서 뜨인 돌이 이방 바벨론을 쳐서 멸하고 한 영원한 나라를 세운다.”고 하였다.

초림 예수께서는 자신을 ‘산 돌’이라 하시고 “이 돌 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어지겠고, 이 돌이 사람 위에 떨어지면 저를 가루로 만들어 흩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요 5:22, 마 21:42~44, 벧전 2:4). 이로 보건대 돌은 심판을 상징한다. 또한 요 12:48에서는 예수님의 말씀이 마지막 날에 사람들을 심판한다고 하였으며, 계 20:12에서는 하나님의 보좌 앞에 펴져 있는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는다고 한다. 종합해 보면 결국 심판의 도구인 돌의 실체는 ‘성경 말씀’이요, 나아가 ‘그 말씀을 예수님처럼 마음에 기록한 사람’임을 알 수 있다.

자의적인 해석으로 성경에 있지도 않은 말을 거짓으로 증거하면서도 정통이라 주장할 것인가? 받은 자만이 안다 하였으니, 받은 자에게로 나아와 진리를 깨닫기를 바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