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KO SuitMaster 501S RGB컨트롤 블랙 (제공: 앱코)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가 자사의 프리미엄 S.I(System Integration) 솔루션 SuitMaster 시리즈의 첫 번째 케이스인 ABKO SuitMaster 501S RGB컨트롤 블랙 제품을 1일 정식 출시했다.

ABKO SuitMaster 501S RGB컨트롤 블랙은 앱코의 인기 케이스인 레인보우 시리즈와 오로라 케이스 등에서 채용돼 호평 받고 있는 RGB 광원 컨트롤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 240㎜ 2열라디 수랭킷과 최신형 그래픽 카드를 듀얼레이드 했음에도 넉넉한 내부 공간, 고무패킹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적재적소에 배치된 선정리홀, 내부 부품의 동작상태와 튜닝요소에 대한 시원한 뷰를 선사하는 측면 풀 아크릴창 등 다양한 장점을 지녔다.

SuitMaster 501S의 상·하판 강판 두께는 1T를 상회하고, 메인보드와 HDD등이 장착되는 지지판넬과 그래픽을 장착하는 후면 PCI슬롯부의 1.2T에 달한다. 수트마스터 501S의 매력은 220(w)*510(d)*507(h)에 달하는 사이즈가 선사하는 쾌적한 조립환경과 여느 일반제품과 구별되는 섀시 두께만이 아니다.

앞서 언급한 RGB 컨트롤이 가능한 컨트롤러와 함께 RGB 팬이 기본 3ea 제공되고, 이에 대한 팬 속도를 조정할 수 있는 2ch 팬컨트롤러 역시 기본 탑재돼 시스템의 광원과 쿨링 수준을 모두 별도 컨트롤 가능하며 , USB3.0 2ea와 2.0 2ea(총 4ea)의 풍부한 멀티포트가 제공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HDD(3.5") 최대 3ea, SSD(2.5") 최대 10ea, 혼합하여 11ea에 달하는 저장장치를 장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 배치도 일품이다. 또 높이 160㎜ CPU 쿨러와 길이 450㎜ VGA를 장착 가능하고 상단 배기부와 전면 흡기부에는 각각 240㎜ 일체형 수랭쿨러를 장착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등록될 제품 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