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일 오후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석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직원들과 함께 퀴즈에 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성애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일 오후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청탁금지법(일명 김영란법) 시행을 앞두고 법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퀴즈대회는 TV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문제풀이 ▲인터뷰 ▲장기자랑 ▲패자부활전 ▲눈치게임 ▲오답자 인터뷰 참관 ▲직원응원 참여로 진행됐다.

상품으로는 참여상에 상품권과 생필품, 로또복권이 주어졌으며 1등에는 상금 10만원과 특별휴가 2일, 2등에는 상금 7만원과 특별휴가 1일, 3등에는 상금 5만원과 특별휴가 1일이 각각 주어진다.

▲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일 오후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도봉구청 직원들이 문제풀이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