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 ‘송편을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 실시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송편을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L.POINT,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카드의 ‘스마트롯데’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모바일 웹을 통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미션 5만점 획득을 성공한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L.POINT 1000점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벤트 종료 시점에 게임기록이 높은 100명에게는 롯데카드 캐릭터 ‘로카랩 피규어 세트’를 배송해준다.

또한 1등에게는 최대 10만점의 L.POINT를 제공하며 10등까지 각 순위에 따라 1만점 이상의 L.POINT를 제공한다. 게임 중에 랜덤으로 나오는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경품을 획득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10월 초에 일괄 발송해 준다.

업계최초 슈팅게임 이벤트인 ‘송편을 모아라!’의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정해진 시간 45초 이내에 롯데카드 캐릭터인 로카랩 친구들은 오른쪽으로 추석 송편은 왼쪽으로 보내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다. 게임이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한복을 입은 로카랩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 고객들이 교통체증이 극심한 고속도로 귀경길에서 보다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