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 한효주, 김의성 대신 또 펜 들었다… 왜? (제공: 초록뱀미디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W’ 한효주가 태블릿 앞에서 펜을 든 모습이 또 포착됐다. 한효주는 ‘웹툰W’의 창조주인 아버지 대신 세 번째 펜을 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 측은 31일 12회 방송을 앞두고 태블릿 앞에서 열중하고 있는 오연주(한효주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주는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심각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오로지 펜 하나만을 들고 태블릿 앞에서 시선을 고정하는 등 무언가를 그리는 데 열중하고 있다.

앞서 연주는 ‘웹툰W’ 창조주 오성무(김의성 분)가 여행을 떠난 사이 죽은 줄 알았던 강철을 살려내기 위해 한 번, ‘채널W’ 총 책임자 손현석(차광수 분)의 살해 용의자가 된 강철을 구해내기 위해 또 한 번 펜을 든 바 있다. 그렇기에 오연주가 급박했던 두 번의 상황에 이어 또다시 오성무 대신 펜을 들고 태블릿 앞에 앉은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진범에게 얼굴을 빼앗긴 오성무가 진범의 움직임대로만 웹툰을 연재해왔고, 진범이 태블릿을 통해 현실 세계와 도킹을 해온 상황이기에 이는 더욱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 앞서 연주가 그림을 그릴 당시 웹툰 세계에 있던 진범의 손이 밖으로 나와 연주의 목을 졸랐고, 이에 연주는 전원을 꺼 도킹을 끊었던 상황. 이에 목숨을 위협하는 위험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연주가 태블릿을 켜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그림을 그리게 될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로, 이날 밤 10시 12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