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레고코리아㈜(대표 보 크리스텐센)가 추석을 맞아 추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상력을 펼치는 ‘#레고상상놀이’ 캠페인과 더불어 추석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레고코리아는 추석을 계기로 #레고상상놀이 캠페인을 이달 26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상징물을 레고 브릭으로 만들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쉬운 참여가 가능하다.

#레고상상놀이 캠페인은 집에 있는 레고 브릭을 활용해 색동저고리, 조바위, 송편 등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상징물을 만들어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이벤트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해시태그(#)로 ‘#레고상상놀이’를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내부 심사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레고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독점으로 판매 예정인 71040 디즈니 캐슬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는 브릭을 통해 자신만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무한한 확장성을 특징으로,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교육적 완구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추석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 즐거운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레고의 주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레고 시티를 비롯해 프렌즈, 닌자고, 디즈니 프린세스, 넥소나이츠 등 주요 시리즈 12개 제품을 오는 9월 1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할인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레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추석 패키지 제품에는 ‘레고 넥소나이츠 포트렉스(70317)’ ‘레고 시티 경찰 감옥섬(60130)’ ‘레고 닌자고 등대 포위 작전(70594)’ ‘레고 프렌즈 리비의 팝스타 하우스(41135)’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겨울왕국 아렌델 성(41068)’ 등 아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레고 시리즈의 대표 제품들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홈페이지 뉴스&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