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인공 Hamza, 로봇 고양이의 흥미로운 실험과 활동을 담은 ‘Look Kool’ 프로그램의 장면.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재능교육의 영어전문채널 JEI English TV(재능TV, 사장 박종우)는 과학, 역사,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배우는 ‘이머전(immersion) 교육’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JEI English TV는 지난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방영되는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채널 ‘다빈치 러닝’과 콘텐츠 공급 제휴를 맺고, 수준 높은 이머전 교육 프로그램들을 방영하는 등 시청자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JEI English TV는 지난 15일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 구성을 선보이며 이머전 교육 트렌드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빈치 러닝의 프로그램들은 수학, 과학, 인체, 우주 등 전 연령이 시청할 수 있는 교육 다큐멘터리와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배우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주인공 Hamza, 로봇 고양이의 흥미로운 실험과 활동을 담은 ‘Look Kool’ 프로그램의 장면. (제공: 재능교육) ⓒ천지일보(뉴스천지)

특히 어린이들이 요리, 장난감 등 일상적인 소재를 통해 과학 원리를 재미있게 배우고, 동시에 자연스럽게 영어까지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 속 과학원리를 배우는 ‘Gastroblast’,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만나는 ‘Last Chance to See’, 생활 곳곳에 숨어있는 수학을 찾아보는 ‘Maths is all around us’ 등 26가지 글로벌 프로그램을 원어 그대로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다빈치 러닝의 이머전 프로그램들은 매일 오전 9~11시, 오후 6~8시에 JEI English TV에서 방영된다.

한편 JEI English TV는 종합교육문화기업인 재능교육이 운영하는 영어전문채널로서 개인별 연령과 학습수준에 적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화, 청취, 읽기, 쓰기 등 영어 전 영역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