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지일보(뉴스천지)

8월 22일~9월7일 우리특산물 최대 30% 할인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기덕)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22일부터 9월 7일까지 17일간 ‘2016년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000여종의 우리특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추석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세트, 곶감세트, 임산물 세트, 한과 등 다양한 상품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김영란법 시행을 앞두고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전도 운영한다.

‘49900 프리미엄 선물추천’ 코너에서는 매년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특산물을 4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시중에서 6만~7만원에 판매하는 사과, 배 등 과일과 굴비, 전복, 표고버섯 등을 4만 9900원에 싸게 팔기 때문에 동일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 팔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생산지 직송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6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우체국쇼핑과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대잔치 기간 우체국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주고,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냉장고, 의류 관리기, 세탁기, 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우체국쇼핑 모바일앱으로 구매하는 고객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UHD TV, 한우불고기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고, 모바일 앱 첫 구매회원 3100명에게는 로스터, 브로콜리 양배추즙 등을 주는 중복 당첨기회도 부여한다. 우체국쇼핑 모바일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알아두면 유용하다.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우체국쇼핑 리플렛의 ‘고객사랑 할인쿠폰’을 받아 PC나 모바일에서 사용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우체국 제휴카드(월 1만원, 연 10만원까지 제공)로 결제하면 10%까지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중복사용 가능하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 전국 3600여개 우체국의 우편물류망을 통해 9800여개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