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다섯’ 신혜선, 마지막회 대본 인증샷 “7개월을 연태로 살았네요” (출처: 신혜선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신혜선이 ‘아이가 다섯’ 종영 소감을 전했다.

신혜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영 소감과 함께 현재 출연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마지막 회 대본 사진을 게재했다.

신혜선은 해당 글을 통해 “7개월을 연태로 살았네요.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감히 상상해 본 적도 없는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라며 “시원한 마음보다는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먼저 들지만, 연태가 행복해진 만큼 웃으며 보내려고 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7개월 동안 정말 보잘것없었던 한 명의 신인 배우가 많은 분들에 응원 속에 한 뼘은 성장한 것 같아요. 돌이켜보면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선배님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함께하며 연기의 즐거움을 배우게 됐고, 김정규 감독님 정현정 정하나 작가님을 비롯한 최고의 스태프분들과 호흡하며 현장의 행복을 알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 연태를 그리고 신혜선이라는 배우를 돌아봐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차기작에서는 연태와는 또 다른 매력의 캐릭터와 연기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언제나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신혜선은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김상민(성훈 분)과 연인 호흡을 맞추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