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백질 보충제 ‘다이나믹 엑스 wpi 90’ (제공: 바디맥스)

사이트 고객 대상 조사 ‘다이나믹엑스wpi 90’ 선정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헬스보충제 사이트 바디맥스가 사이트 고객 대상 조사결과 단백질 보충제인 ‘다이나믹 엑스 wpi 90’이 관련 인기 제품 1위라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바디맥스가 최근 사이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다.

‘다이나믹 엑스wpi 90’은 바디맥스의 자체생산 라인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의 대표상품으로 wpi가 90% 함유돼 있는 헬스보충제로, wpi는 유청단백질 중에서 평균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으며 유당을 거의 다 제거해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체질이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단백원으로 알려져 있다.

바디맥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1회 제공량으로 30.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 함유와 인공감미료 대신 천연감미료 ‘효소처리스테비아’를 사용한 점 등 오랜 기간 단백질보충제순위를 지켜온 바디맥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답게 좋은 평을 들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바디맥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보충제로 잘 알려진 ‘에이P웨이’를 포함해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급자부터 전문적인 운동선수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헬스보충제를 선보이며 올해는 ‘맨즈프라임프로틴’을 시작으로 공장직영 자체생산도 시작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