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란소파 매장 모습 (제공: 밀란소파)

이태리 직수입 친환경 접착제 서울보증 1억보장 정품 보증제 가죽샘플 발송 서비스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직영 공장을 운영 중인 경기광주가구단지 밀란소파 본점이 지난달 파주가구단지에 두 번째 프리미엄급 소파 전문매장을 오픈 이후 대고객 신뢰 서비스의 일환으로 3원칙 기반 제품 보증안을 17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 보증안의 기초가 된 3원칙은 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직영 공장을 기반으로 제품 생산에서부터 판매 후 품질 보증까지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3원칙은 첫째, 국내에서 소파 생산 시 사용되는 접착제를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친환경 제품 사용(한국화학물질관리협회 인증)한다는 것과 둘째로 서울보증에서 보장하는 1억 보장 정품보증제, 셋째로는 소비자가 원할 경우 소파에 사용되는 가죽샘플을 배송해 준다는 것이다.

서울보증에서 보장하는 1억 보장 정품 보증제는 소비자가 구입한 소파가 국내 직영공장이 아니고 OEM 제품 시 1억원을 보장한다는 내용이며, 가죽샘플의 경우 이태리 직수입 원단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해보고 제품 구입 시 참조하도록 하고 있다.

밀란소파 본점 관계자는 “제품 제작을 위한 원단부터 제작 단계, 판매 후 품질 보증까지 3가지를 아우르는 3원칙 기반 제품 보증안을 통해 대고객 신뢰 서비스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광주가구단지 본점에 이어 직영 공장이 위치한 오포가구단지, 지난달 전문매장이 오픈한 파주가구단지를 기반으로 김포 부천 등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소비자들까지 매장 방문이 용이하다. 품질과 접근 용이성을 기반으로 영업 지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밀란소파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금번 발표한 3원칙 기반 제품 보증안 외에도 소파 내부 소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만든 오픈형 구조, 다양한 이벤트 등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밀란소파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Only Eco’ 정책을 표방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