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타워가 12~15일 4일간 오후 8~9시 금빛 조명을 일제히 밝히고 대형 태극기 및 응원 메시지를 부착해 대한민국 응원에 나선다. (제공: 롯데물산)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가 광복 71주년을 맞아 대형 태극기를 부착하고 금빛 조명을 일제히 밝히며 대한민국 응원에 나선다.

롯데월드타워는 이달 15일 오후 8~9시 1시간 동안 롯데월드타워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외관 조명을 동시에 금색으로 밝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외벽에 설치된 경관조명용 LED 1만 3000여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외관 디자인 조형물에 설치된 조명 4000여개 등이 모두 활용될 예정으로, 타워와 에비뉴엘 조명이 동시에 같은 색으로 점등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광복 7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2일부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외부 유리창(파사드)에 가로 20m 크기의 대형 태극기와 ‘대한민국, 힘내라!’라는 뜻의 ‘CHEER UP KOREA!’ 응원 메시지도 8월 말까지 부착한다.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는 이달 22일까지 ‘대한민국 금빛 타워’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금빛으로 물든 롯데월드타워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롯데 콘서트홀 관람권(1인 2매)을, 8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 예매권(1인 2매)을, 15명에게는 태극기 문양이 들어간 보조 배터리(5000mAh)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석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금빛으로 빛나는 롯데월드타워와 대형 태극기,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를 통해 국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광복 71주년의 의미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타워는 지난해 말에도 경관 조명을 활용해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트리 등을 형상화 한 ‘롯데 루미아트 쇼(LOTTE LumiArt Show)’를 선보였고, 지난 4월 ‘세계 자폐인의 날(World Autism Awareness Day)’에는 희망의 상징인 파란색 조명을 밝히는 ‘블루 라이트 캠페인(Light It Up Blue)’을 진행 하는 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