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제3회 어린이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남녀 각 2명씩 총 4명을 선발하는 이번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어린이 홍보대사는 4~7세 미취학 아동이면 누구나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어린이는 향후 1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본인 및 부모를 대상으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연간 회원권 제공과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2014년 첫 발족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어린이 홍보대사는 아쿠아리움이 진행하는 다양한 대내외 홍보 캠페인과 각종 보도사진의 모델 등으로 활동해 왔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어린이 홍보대사의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21일 열흘간이며, 희망자는 신청 어린이 사진 3장과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지원동기 등을 작성해 이메일(nr.noh@busanaquarium.com)로 지원하면 된다.

이메일 서류접수 후 내부 검토를 통해 최종 선정된 합격자는 오는 29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게시판 내 어린이 홍보대사 모집요강(https://www.busanaquarium.com/News/EventView.aspx?EventID=354)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