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모두투어네트웍스는 2010 상반기 신규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제공:모두투어넥트웍스)

[뉴스천지=최성애 기자]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기정 www.modetournetwork.com)가 영업 및 상품본부를 위주로 전체 부분에 대해 2010년 상반기 모두투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20~30명 수준으로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신입 사원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으로 외국어 회화 능통자 및 공인 어학 우수 성적자를 우대한다. 경력 사원의 경우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여행업계 경력 2년 이상의 자격을 보유하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연령 제한은 없으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또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실무 경험자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 희망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3월 12일 17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3월 17일 서류 합격자를 공지할 예정이며 20일 실무 면접과 27일 임원진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모두투어 인사총무팀 류종희 차장은 “2010년은 여행업계가 다시 날개를 펴는 시발점이 되는 시기로 기대하는 만큼 패기가 있고 유능한 인재들의 도전이 예상된다. 대한민국 여행산업을 이끌어 갈 많은 여행 전문가들이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