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하이브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드래곤빌리지 게임개발 및 출판업체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아동도서 시리즈를 선보인다.

하이브로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학습도감 시리즈’와 ‘그리기도감 시리즈’ 등 다양한 자체 출판 도서를 정가 대비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그중 ‘학습도감 시리즈’는 최근 주제통합으로 바뀐 초등교과 과정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으며 각 권마다 생동감 넘치는 주제들을 다루어 학습과 재미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하이브로는 유아교육전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방문객들에게는 응모함 뽑기를 통해 핀버튼, 노트, 문신스티커, 지퍼백 중 1가지를 증정하고, 드래곤빌리지 유저임을 증명하는 관람객에게는 핀버튼, 노트, 문신스티커, 지퍼백을 모두 증정한다. 이 밖에 매일 오후 2시부터는 ‘해피타임’ 이벤트를 통해 ‘즈믄 요요볼’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하이브로는 “배움의 본능이 가장 활발한 어린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암기력이 아닌 관찰력이기 때문에 이처럼 다양한 동물들을 천천히 관찰하다 보면 창의력이 몰라보게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 하이브로는 아이들의 창의력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도서를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