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600 하데스 리얼 RGB 한영이중사출 게이밍 (제공: 앱코)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앱코(대표이사 이태화)는 기존의 ‘K600 하데스’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K600 하데스 리얼 RGB 한영이중사출 게이밍(K600 하데스 리얼 RGB)’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600 하데스 리얼 RGB는 고정된 레인보우 색상 LED에서 1680만 가지의 리얼 RGB LED로 업그레이드됐고, 자주 사용하는 키 패턴을 저장할 수 있도록 매크로 지정이 가능하며, 키별 LED 색상 설정 및 LED 액션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제품에서 영문만 투영되던 이중사출 키 캡이 영문과 한글까지 투영되는 ‘한영 투영 이중사출 키 캡’으로 변경돼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한글 각인이 쉬워졌다.

그 밖에 K600 하데스의 장점 중 하나였던 철제 상판의 도장방식이 K600 하데스 리얼 RGB에선 스크래치에 강한 샌딩 도장방식으로 변경돼 외관과 촉감이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세부적으로 K600 하데스 리얼 RGB는 104키의 일반 키 배열에, 5500만회 수명의 RGB 오테뮤 청축 스위치를 기반으로 폴링레이트 1000㎐, 무한동시입력/6키 모드 지원, ABS 한영 이중사출 키 캡이 적용됐다. 제품 색상은 블랙 버전과 화이트 버전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크기는 가로 446㎜, 세로 170㎜, 높이 26㎜, 무게는 1.35㎏이다.

앱코 관계자는 “K600 하데스 리얼 RGB 한영 이중사출 게이밍’ 키보드는 고급 기계식 키보드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존 하데스 600 제품과 같은 가격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또한 “히트상품 브랜드를 이어가기 위한 혁신적인 성능 업그레이드와 신뢰도 높은 2년 무상 A/S를 제공해 대한한국 넘버 원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로서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코 홈페이지나 다나와 키보드 카테고리에서 ‘K600 하데스 리얼RGB 한영 이중사출 게이밍 제품정보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