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46. 계 12장의 여자가 낳은 아이

▶ 한기총의 증거 : 예수님

- 장로교(고신파)/석○○/요한계시록 강해(하)(2002), p.130

▶ 새천지의 증거 : 육적 이스라엘의 육적 예루살렘에서 예수님이 나신 것같이, 영적 이스라엘의 영적 예루살렘에서 태어나는 영적 아이(이긴자)를 말한다(계 2:26~27).

- 계 12장에는 여자가 낳은 아이가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고 하였고, 계 2:26~27에는 예수께서 이기는 자에게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권세를 주겠다고 하셨다. 한기총 소속 목자의 증거대로 여자가 낳은 아이가 예수님이라면, 예수님이 자기 자신에게 철장을 주었다는 말인가? 이는 말이 되지 않는 억지 논리이며, 계시록의 성취 현장에서 보고 듣지도 못한 자가 증거하는 거짓말임을 알 수 있다.

비유한 여자는 목자를 뜻한다(갈 4:19, 딤전 1:18 참고). 해·달·별을 입었다는 것은 하늘에 속해 있다는 뜻이며, 하늘은 하나님의 장막(계 13장)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해를 입은 여자는 영적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영적 예루살렘인 하늘 장막(계 13:6)을 다스리는 목자이다. 이 여자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아이가 출현하기 전에 먼저 출현하여, 초림 때 세례 요한같이 주의 길 예비 사자의 역할을 하게 된다(말 3:1, 요 5:35).

여자에게서 난 아이는 예수님이 아니요, 길 예비 사자(목자)가 예수님의 씨(말씀)를 받아 낳은 아이(성도)이다. 이 아이는 하늘 장막에 침입한 용의 무리를 증거하는 말로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아들이 되며(계 21:7),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권세를 받는 이긴자가 되는 것이다(계 2:26~27).

그러므로 여자가 낳은 아이를 예수님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계시록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자의적으로 말하는 거짓 목자의 거짓말이다. 거짓말하는 자들은 생명나무에 참예함이 제하여지고 모든 재앙이 임하는 자가 되어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게 된다(계 21:8, 계 22:18~19). 한기총은 본인들이 하는 말이 거짓 증거임을 깨닫고 회개해야 할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