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45. 수(數)

▶ 한기총의 증거 : 생명을 위협하는 육적 질병(온역, 에이즈)

3 수 : 하늘의 수 / 4 수 : 땅의 수 / 6 수 : 마귀의 수 / 7 수 : 하늘의 완전수

- 장로교/박○○/이긴 자와 감람나무의 원리(2001)

▶ 새천지의 증거 : 수 - 3 수, 4 수, 6 수, 7 수는 성경에 없는 것을 자의적으로 지어낸 것으로, 사단의 목자가 미혹하는 거짓말이다.

- 성경 어디에 3 수, 4 수, 6 수, 7 수가 각각 위의 주장과 같다고 증거하는 구절이 있는가? 그렇다면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은 하늘의 수인가?(계 16:13) 하늘의 네 생물은 땅의 수인가?(계 4장) 예수님이 이적을 베푼 물 항아리 6개는 마귀의 수인가?(요 2:6) 그렇다면 용에게 권세 받은 짐승의 7머리는 하늘의 완전수이며, 일곱 귀신도 하늘의 완전수인가?(계 13:1~2, 마 12:44~45) 말해 보라!

하늘의 수, 땅의 수, 마귀의 수, 하늘의 완전수라는 말들은 성경 어디에도 없는, 말도 되지 않는 거짓말이다. 이는 성경을 자기 판단대로 해석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하나님의 역사는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기 때문에, 성경에 나오는 숫자들은 대부분 영계에서 기인(基因)한 경우가 많다. 그 외에 성경의 역사 가운데 그 근거가 명백한 경우에만 해석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위의 해석은 결국 성경에 아무런 근거도 없는 것을 자의적으로 지어낸 한기총 소속의 사단의 목자가 미혹하는 거짓말이다. 계 22:18~19에 본바 계시록을 가감하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더하고 천국(거룩한 성)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였다.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가르치는 자들은 과연 누구의 소속이겠는가? 한기총은 자신들이 어디에 소속되어 있는지를 깨닫고 회개해야 할 것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