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관계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임학수)의 1:1 맞춤형 모바일 학습지 스마트해법은 학생들의 1학기 예습, 2학기 복습을 위해 이달 25일부터 시작해 8월 26일까지 방학특강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스마트해법 방학특강서비스는 미리 풀어보는 2학기 수학 학습 내용을 제공하며, 개념동영상(무료 수학 개념동영상)의 경우 2학기에 배울 수학 내용에 관한 동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 3~6학년 및 중학교 일부 동영상의 경우 애니메이션 영상 부분이 추가돼 학생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수학개념을 공부할 수 있다.

데일리스터디(1:1 맞춤형 수학문제를 제공)의 경우 1학기 때 공부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돼 1학기 복습에 효과적이다.

스마트해법은 개인이 보유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학습지로, 스마트기기(휴대전화, 태블릿)에 LINE 메신저를 설치한 후 스마트해법을 공식계정에서 친구추가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법에듀 모바일사업팀 콘텐츠담당 박상관 선임매니저는 “여름방학은 학생들이 부족한 학습 부분을 보강하고, 2학기에 학습 내용 기초를 체계적으로 다져두기 좋은 시기”라며 “스마트해법 방학특강 서비스는 아이들의 학년과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한 1:1 맞춤형 문제 및 동영상을 제공해 아이들이 수학 공부에 흥미를 느끼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7월 여름방학을 맞아 한 달간 ‘스마트해법과 COOL 한 여름나기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INE 메신저 스마트해법 공식계정 친구 추가 후 매일 문제를 풀며 학습 포인트를 쌓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두발 전동휠 ▲퀵보드 ▲슬러시 컵 ▲롯데리아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총 1213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