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화만사성’ 김소연, 이상우에 분노… “만난 적도 사랑한 적도 없다” (출처: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화만사성’ 김소연이 이상우에게 분노했다.

2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봉해령(김소연 분)이 자신의 아들을 죽인 사람이 서지건(이상우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해령은 서지건을 찾아가 “내 아들 죽였니?”라고 물었고 서지건은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봉해령은 “처음부터 알고 있었냐. 그럼 내가 당신 사랑하게 만들면 안됐잖아. 난 당신을 만난 적도 사랑한 적도 없다”고 말하며 그 자리를 떠났다.

서지건은 유현기(이필모 분)에게 전화해 “나, 들켰다”며 “네가 좀 챙겨줘”라고 말했다. 유현기는 “네가 예뻐서 모르는 척해줬던 거 아니다”라며 “그렇게 잘난 척했으면 끝까지 지켰어야지”라고 소리쳤다.

유현기는 봉해령을 찾아가 “내가 그 사람한테 말하지 말라고 했다”며 “서진이는 처음부터 가망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봉해령은 “웃기지 마. 서진이 살아있었어. 수술실 들어가기 전에 분명히 숨 쉬고 있었다고”라며 외쳤다.

그러자 유현기는 “넌 변하게 없구나. 여전히 너만 힘들고 옆에 있는 사람은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지. 그래 서진이도 하늘에서 참 좋아하겠다”라며 다그쳤다.

한편 MBC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사건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가족끼리 서로를 한 발 더 이해하게 되는 훈훈한 가족드라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