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40. 계 6장의 음부

▶ 한기총의 증거 : 공동묘지

- 순복음 / 조○○ / 요한계시록 강해(2002), p.113

▶ 새천지의 증거 : 음부는 지옥사자이다.

- 예수님께서는 사망과 음부(陰府)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고 하시는데(계 1:18), 음부가 공동묘지라면 예수께서 공동묘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인가? 음부가 만약 공동묘지라면, 공동묘지에 매장된 모든 사람들은 지옥에 갔다는 말인가? 이는 성경적으로 앞뒤가 맞지 않는 거짓말이다.

음부는 사단의 처소 곧 지옥(계 18:2~3, 사 14:15, 벧후 2:4)을 의미하며, 본문에서 음부가 뒤를 따르는 이유는 하나님을 배도한 선민을 멸망시켜 지옥사자에게 붙이기 위해서이다. 즉, 청황색 말과 탄 자는 넷째 생물 곧 넷째 천사장의 명령에 따라 출동하는 영과 육이며(사 31:3), 그 뒤를 따르는 음부는 죽은 자를 데려가기 위한 사단의 처소 지옥이다.

그러므로 음부를 공동묘지라고 주장하는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목자의 해석은 하나님께 보고 들은 것이 없이 자기 마음대로 계시록을 가감한 행위이다(계 22:18~19).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