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 인 콘서트’ 티켓 증정 등 관련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즈니 코리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과 가족 모두가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번 여름을 즐겁고 뜻깊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성인 대상 섭렵한 디즈니 신제품 대거

여름방학을 맞아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입힌 신제품들이 출시된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플라키키에서 런칭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제품 ▲유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래시가드와 라이온 수호대 티셔츠 ▲코코리따의 디즈니 아동복 세트 ▲햇츠온 키즈의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선캡 ▲소프리빙의 어린이용 디즈니 캐릭터 가구 등이 있다.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성인들을 위해서는 ▲비엘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블 티셔츠 ▲하이칙스와 인어공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제품 ▲미오티카의 성인용 마블 선글라스와 어린이용 디즈니 선글라스 ▲봄티피프레임의 사랑스러운 디즈니 캔버스 액자와 메탈 액자 등이 마련됐다.

◆도리와 함께하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현대백화점은 자사 아울렛 4개점에 ‘도리를 찾아서’ 캐릭터 조형물과 대형 에어 벌룬으로 매장을 꾸미고 ‘도리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도리 테마파크의 느낌을 물씬 풍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7월 한 달간 아울렛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월드 4인 가족 여행권’과 ‘아이패드 프로 (32GB)’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도리를 찾아서’의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도리를 찾아서’의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도 출시된다. 

 

금홍팬시는 클레이, 연필 문구세트, 색연필, 화이트보드 필통, 스케치북, 색칠놀이, 색종이, 스티커세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완구 제품을 선보이며 어린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래핑차일드에서 출시하는 사랑스러운 니모와 위트 넘치는 도리가 그려진 래시가드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보다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놀 수 있는 여름철 피서길을 한층 더 즐겁게 해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그리고 ‘도리를 찾아서’의 50개 이상의 영화 속 대사가 음성으로 나와 교감 놀이가 가능한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장난감은 모션센서가 탑재돼 자녀들에게 재밌는 여름 선물이 될 수 것으로 보인다.

사랑스러운 도리와 니모 캐릭터는 화장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원한 수분감을 강조하는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 워터젤리 크림’은 바다 속 이야기를 담은 ‘도리를 찾아서’의 스토리와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콘텐츠를 야외무대서도 만나보세요”

 

이번 여름방학, 디즈니와 픽사의 VOD를 보면 다양한 행운이 따라온다. 이달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디즈니/픽사 VOD 썸머 페스티벌’에서 디즈니와 픽사의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27일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는 ‘디즈니/픽사 대모험’의 가족 참가권을 증정한다.

만 아니라 오는 9월 4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지는 ‘2016 디즈니 인 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KT 올레tv, SK브로드밴드 Btv, LG U+ TV, 케이블 TV VOD 및 네이버 N스토어, CJ E&M 티빙, 곰TV, 토모키즈 등 각 플랫폼에서 TV리모컨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디즈니채널에서도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8월 8일부터 9월 2일까지 ‘대모험! 비밀의 문이 열린다’는 테마로 8월 극장디즈니를 통해 다양한 디즈니 모험 영화를 방영한다. ‘극장디즈니’는 매일 오후 2시와 오후 8시에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들만 방영하는 특별 편성 시간이다. 특히 프라임 시간대인 오후 8시에는 자막 버전으로 방영돼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에는 ‘팅커벨 1~6’ ‘피터팬 1~2’ ‘쿠스코? 쿠스코! 1~2’ ‘아틀란티스: 잃어버린 제국’ ‘보물성’ ‘주먹왕랄프’ 등을 방영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디즈니주니어에서 여름 테마인 ‘여름하늘 높이!높이!’로 다양한 여름방학 특선 에피소드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채널(disneychannel.com)과 디즈니주니어(disneyjunior.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