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 도심 속 피서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지난 16일부터 시작한 명탐정 코난 특별기획 ‘상상스트리트’를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공: 코엑스 아쿠아리움)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울 강남 도심 속 피서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명탐정 코난 특별기획 ‘상상스트리트’를 관람객에 선보인다.

극장판 20주년 기념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금번 특별기획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다음의 다섯 가지 방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나, 명탐정 코난 영화티켓 지참 시 입장료를 4000원 할인한다. 둘, 명탐정 코난 특별기획 ‘상상스트리트’에서 원작자 작화 포스터, 역대 극장판 포스터, 액션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다. 셋, 본인 SNS에 해시테그(#코난아쿠아리움)를 달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코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넷, 먹이주기 프로그램 ‘코난 퀴즈시간’에 한정판 포스터, 명탐정 코난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다섯, 코난 인형탈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여름나기 특별대작전’으로 진행하는 2016년 여름성수기 특별운영 프로그램 중 첫 번째 시리즈로 진행되는 명탐정 코난 특별기획 ‘상상스트리트’는 물의 여행 길에서 명탐정 코난을 만나는 즐거움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극장판 20주년 기념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은 오는 8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