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5) 깨어지는 배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5) 깨어지는 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35. 계 8장의 배들 1/3이 깨어지는 것

▶ 부패한 한기총의 거짓 증거 : 가정 파탄

- 장로교/진○○/복음사역자훈련원 요한계시록 강해

▶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바른 증거 : 장막성전 지교회가 파괴되는 것이다.

- 배가 깨어지는 것이 가정 파탄이라면, 노아가 만든 방주(배)는 가정을 만든 것인가? 이는 이치에 맞지 않고 성경에도 맞지 않는 거짓 주장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바다는 세상을 의미하며(단 7:3, 17, 계 17:1, 15), 고기는 성도를 의미한다. 고기를 잡아 담는 배[船]는 성도를 전도하는 ‘교회’를 말하며(마 13:47~50 참고), 그 중에서도 깨어지는 본문의 배는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의 지교회들을 가리킨다.

배들의 1/3이 깨어지는 것은 불붙는 큰 산과 같은 본부 교회가 심판받아 세상에 속하게 되자 지교회들의 1/3도 세상에 속하여 무너지는 것을 가리킨다. 계 8장의 배들 1/3이 깨어지는 것을 가정 파탄이라 말하는 한기총 소속의 장로교단 목자의 주장은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 없이 자의적으로 지어낸 거짓 목자의 거짓말이다(요 8:44). 이래도 한기총이 정통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