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4) 검은 말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4) 검은 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34. 계 6장의 검은 말

▶ 부패한 한기총의 거짓 증거 : 육적 기근과 경제적 파탄

- 순복음/조○○/요한계시록(2002), p.112

부패한 한기총의 거짓 증거 : 경제적 대공황(파탄)

- 장로교/하○○/인터넷 영상 유튜브

부패한 한기총의 거짓 증거 : 불경기로 인한 비참한 현실

- 장로교/대한기독교서회/프라임주석성경(2009), p.404

▶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바른 증거 : 검은 말은 네 생물 곧 심판하는 네 그룹 중 하나이다.

- 네 생물(生物) 중 하나인 셋째 생물(生物)이 오라 하시므로 나온 검은 말(흑마)은 살아 움직이는 존재이다. 반면, 육적 기근과 경제적 파탄이나 경제적 대공황 또는 불경기로 인한 비참한 현실은 양식이 없어 굶주린 상태나 경제적 현상을 말하는 것이다. 이 둘을 어찌 같은 것이라 할 수 있는가?

만약 그 말대로라면 셋째 인을 떼신 예수께서 세상의 불경기를 조장하고 경제적 파탄에 이르게 하신다는 말인가? 이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생들이 고생하며 근심하게 하심이 본심이 아니라 하였다는 말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애 3:33). 성경에서 비유한 기근(饑饉)의 영적 의미는 말씀을 듣지 못하는 기갈(飢渴)(암 8:11)을 가리키는 것이다.

검은 말을 탄 자가 손에 저울을 들고 있으며, 이 저울은 믿음과 행실을 달아 보는 ‘하나님 말씀’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저울을 손에 들고 있는, 검은 말 탄 자는 심판하는 자이며, 검은 말은 네 생물 곧 심판하는 네 그룹 중 하나이다.

네 생물(生物)은 하나님께 속한 네 천사장이며, 네 생물에게 속한 네 조직의 천사들(많은 영들)은 이 땅의 사명자(육체)를 말[馬]로 삼아(사 31:3) 그 탄 자가 되어 배도한 선민을 심판하게 된다. 이 때 각각 말들의 색깔이 다른 것은 그 맡은 사명이 다름을 표현한 것이다. 따라서 계 6장의 검은 말은 네 생물 곧 심판하는 네 그룹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 교단의 목자들이 육에 속하여 영적인 기근의 뜻을 알지 못하고 자의적으로 거짓말을 지어 미혹케 하는 사단의 행위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니 오히려 이러한 일을 자행하고 있는 한기총 소속 교단의 목자들로 말미암아 이 땅에 말씀이 없는 영적 기근이 있게 되는 것이다. 아니라고 할 수 있겠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