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민기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이민기 측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것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민기 소속사 측은 14일 “불미스러운 일에 거론돼 죄송하다”며 “당시 여자분의 실수로 신고가 접수됐고. 이후 여자분께서 진술을 번복하셨으며, 그 부분에 대해 사과도 받았다. 오래전 이미 성실히 조사를 마쳤고 경찰조사 결과 혐의 없음(불기소)로 처리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건의 본질과는 상관없는 오해와 억측으로 의미 없는 피해가 이어지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산에서 공익요원으로 근무 중인 이민기는 지난 2월 부산의 한 클럽을 찾았다. 이곳에서 이민기를 만난 여성 A씨는 이민기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가 진술을 번복한 끝에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불미스러운일이 거론되어진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지금 시점에서 말을 많이 하는건 괜한 오해와 논란의 여지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되도록 간략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당시 여자분의 실수로 신고가 접수 되었고, 이후 여자분께서 진술을 번복하셨으며, 그 부분에 대해 사과도 받았습니다. 오래전 이미 성실히 조사를 마쳤고 경찰조사결과 혐의 없음(불기소)처리 되었습니다. 지금 검찰쪽에서는 다른 기소자가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건의 본질과는 상관없는 오해와 억측으로 의미 없는 피해가 이어지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