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2017년도 9월 학기 영국 명문대학의 일반전공 또는 아트&디자인 전공을 희망하는 만 17세 이상 고졸자 및 동등자격 소지자를 대상으로 ‘영국 명문대학 입학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edm은 캠브리지와 옥스포드를 비롯해 세계 100대 대학 순위에 랭크 된 18개 영국 명문대학 입학을 위한 개인별 맞춤 입시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본인이 원하는 학교별로 가장 적합한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 내신 및 아이엘츠 점수 등을 토대로 전문 컨설턴트가 1:1 맞춤 진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트전공 또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목표하는 대학이 있을 경우 대학 부설을 그 외 집중 관리가 필요할 시 사설기관을 추천하는 등 개인 별로 가장 최적화된 파운데이션 과정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7년도 9월 학기 영국 명문대 입학과 관련한 상세사항 확인 및 컨설팅 신청은 edm유학센터 및 edm아이엘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유학 및 관광분야는 여전히 영국의 주요한 국책 사업일 뿐 아니라 비자 정책 변동도 당분간 없을 것으로 예상돼 영국유학 및 어학연수를 계획 중이라면 지금이 적기”라며 “이번 영국대학 입학 컨설팅을 비롯해 오는 10월 열리는 제10회 영국유학박람회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최신 영국유학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