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법에듀(대표이사 임학수)의 독서논술 전문 브랜드 ‘해법독서논술’이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7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전국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창업을 고려 중인 주부, 직장인 등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지난 8일 부산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서울 강남 동작 지역까지 총 33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거주지와 가까운 지사에 사전 문의 및 신청 후 참석하면 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해법독서논술 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 정보, 교재 및 프로그램, 홍보/마케팅 지원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소규모로 진행되므로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해법독서논술 사업단장은 “대입에서 독서논술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다”며 “논술 교육이 집중적으로 이뤄지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교실 오픈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독서논술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지역 지사를 모집한다.

이번 지사 모집 지역은 경기도 부천, 전라남도 순천/여수/광양 지역이다. 독서논술 학원/교습소/공부방 사업에 대한 이해가 깊고 본사와 지역 교실, 지사의 상생을 위해 운영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확실한 브랜드 파워와 안정적인 수익구조로 교육사업 창업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해법독서논술’ 전국 사업설명회 참석 및 지사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