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 티볼리 삼바에디션 (제공: 쌍용자동차)

브라질 여행권 등 경품 제공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쌍용자동차가 삼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브라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삼바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철을 선사할 ‘쿨 서머 삼바 페스티벌’은 견적 이벤트를 비롯해 직장인을 위한 간식배달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삼바에디션 3가지 모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보는 ‘3인 3색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300명), 커피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8일에 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모든 고객들에게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쌍용차는 장마와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를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해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롯데하이마트와 협력해 전국 130여 지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를 전시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쌍용차 삼바 에디션 출시기념 삼바페스티벌 3인 3색 (제공: 쌍용자동차)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